본문 바로가기

Daily

[세종/나성동] 라쎄종

반응형

세종 나성동 맛집

라쎄종

세종의 맛집을 찾다가 라쎄종을 발견했어요.
프랑스 요리와 파스타, 스테이크가 유명하더라고요.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20 매주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 15:30 ~ 17:30
라스트 오더 : 14:10 , 20:10

📍 위치 : 나성로 96 어반아트리움 더센트럴 313호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500436808/location?entry=plt&subtab=location

라쎄종 : 네이버

방문자리뷰 866 · ★4.35 · 프랑스요리전문 나성동 어반아트리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m.place.naver.com

공간이 협소하고 테이블 수가 많지 않으니
네이버 예약을 하시고 가세요

테이블에 앉으면 메뉴판과 함께 물수건을 줍니다.
물티슈가 아닌게 마음에 들었어요!

내부는 오픈키친 형태로
밖에가 전부 보이고
테이블 갯수가 많지않아
예약은 필수 같아보여요

메뉴는 에피타이저, 파스타, 메인으로 있고
다양한 음료들이 있습니다.

저희는 해피세트메뉴 2인용을 주문했어요!

가볍게 식전빵으로 시작해요

식전빵을 다음으로 나온 샐러드
베이컨과 채소
샐러드가 예상외로 아주 맛있었어요.

그후 감바스와 바질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세트 메뉴에서 파스타는
원하는 메뉴로 선택가능합니다.

저희는 바질 파스타를 선택했는데 맛있었어요!
위에 올라간 하몽도 맛있고요
감바스도 새우도 탱글탱글하고 괜찮더라고요

배가 부를쯤 갑자기 잊고있던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비프 스테이크인데 식감이 특이했어요
뭔가 돼지고기 인듯한 느낌이기도 했고
감자튀김은 역시 맛있었어요!

추가로 주문한 자몽과 패션후르트 에이드
달달하고 새콤해서 입가심으로 좋았어요!
느끼함을 싸악!

세종에서 괜찮은 식당을 찾은 것 좋았어요.
데이트나 식당을 찾는 분들은
세종 라쎄종 추천드려요!

반응형